[이뉴스투데이] ‘포탈라 명동점, 종로점’, 한국인 입맛에 딱 맞는 인도의 맛 선보여 > 언론

본문 바로가기
언론

[이뉴스투데이] ‘포탈라 명동점, 종로점’, 한국인 입맛에 딱 맞는 인도의 맛 선보여

페이지 정보

작성자 포탈라 레스토랑 작성일14-08-14 15:01 조회378회 댓글0건

본문

eb2045fdc5fb437179c02e4220a315f7_1460068

▲ (사진제공=포탈라)

친구, 가족, 친지들과 함께하는 식사는 늘 비슷한 메뉴가 주를 이룬다. 때문에 색다르고 맛 있는 식사를 즐기고 싶은 사람들의 수가 늘면서 특별한 맛을 앞세운 이색 식당이 주목 받고 있다.

‘포탈라’ 명동점과 종로점은 이미 오감을 사로잡는 맛과 분위기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대표 주자중 한 곳으로, 인도 레스토랑인 이 곳은 이국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내부 인테리어와 그에 못지 않은 특별한 맛을 자랑한다.

인도하면 생각나는 대표음식인 정통 카레를 한국인의 입맛에 알맞도록 조리해 내놓기에 처음 인도 카레를 접하는 사람도 거부감이 없다.

낯선 인테리어임에도 불구하고 고객을 배려한 메뉴판에는 메뉴 사진과 함께 자세한 설명이 첨부돼 있으며, 직원들도 질문에 친절히 응대한다.

포탈라의 대표메뉴인 ‘스페셜탈리세트’는 밥과 파파드, 볶음 야채, 달과 난, 요거트, 커리, 탄두리 치킨이 함께 나오는 메뉴로 눈으로 푸짐하게 즐기고 입으로 담백하게 즐기는 이 곳의 인기 메뉴다. 또 인도식 튀김 만두인 사모사는 향신료가 첨가된 야채와 감자가 듬뿍 채워져 있어 따끈할 때 먹어야 제 맛인 별미 메뉴다.

인도음식 외에 티벳 음식도 접해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야채와 소고기를 넣은 진하고 얼큰한 티벳 국수, 탈라 누들은 부드러움과 얼큰함에 우리네 입맛에 맞는 풍미까지 곁들인 이색 요리로 이 곳에서만 맛 볼 수 있는 특별한 메뉴다.

이종은 기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